본문 바로가기
메이저카드

타로 메이저 THE HIEROPHANT 교황 카드 (5)

by 오월의 메이 2024. 4. 14.

타로 메이저 교황 카드

 

 

카드풀이

 

신의 권위를 말할 수 있는 3중으로 된 왕관과 지팡이를 들고 하늘을 응시하고 있다. 장미와 백합의 옷을 입고 있는 두 사제,계파가 다른 두 사람이 교황을 올려다보고 있는 그림이다. 가운데는 지혜를 상징하는 열쇠가 있다. 보통 일반적으로 교황을 의미하기도 하지만, 세례의식을 주관하는 대제사장으로 보는 견해도 강하다

 

연애(戀愛) 

 

신뢰가 두터운 연애를 할 수 있는 경우가 많다. 보통 또래와 연애를 하는 것보다 연상을 만나 연애할 수 있는 기회가 많이 있고, 일반적인 연상의 개념보다 좀 더 나이가 있는 사람과의 연애도 할 가능성이 있다. 나이차가 있기 때문에 연애의 갑과 을에 대한 개념도 생길 수도 있다. 연애가 별 재미가 없고 큰 이벤트는 없지만 안정적인 힘이 있는 연애가 가능하고 기댈 수 있고, 의지할 수 있는 사람을 만나 정신적으로 도움을 받을 수 있는 경우들도 많다.

 

결혼(結婚)

 

연애때와 마찬가지로 재미는 없다. 연애때도 재미도 없었는데 결혼을 하면 더 재미가 없는 유형이다. 하지만 안정적인 성향의 인물이라 표현하지 않아도 자신만의 방법으로 충분히 많은 표현을 할 수 있는 성향.사랑방식이 다르다고 해서 깊이까지 논할 필요는 없다. 끊임없이 배우자를 생각하고 배려하고 안정적으로 맞이해줄 스타일.부정한 행위를 일체 거부하고 삶의 흐름대로 살아가는 인물이다. 따분하고 지루하긴 해도 사람의 심지와 뿌리는 아주 깊다. 

 

직장(職場)

 

학업에 대한 의지가 강하고 욕구가 강한 편이다. 스스로 많이 찾아 공부하려는 성향이 강하고 여러가지 학문을 연마하려고 노력하는 유형의 인물.지식을 뽐내는 것을 좋아하며 끊임없이 공부하려고 하는 스타일이다. 이러한 성향이 직장까지 이어진다. 직장 내부에서도 자신의 몫은 반드시 해내는 스타일이고 빠르게 성장하진 않아도 정상에 도달할 수 있는 타입.부정한 짓을 하지 않고 오롯이 순수실력으로만 경쟁해서 고위관료 혹은 업무집행의 최고 책임자가 되기도 한다.

 

금전(金錢)

 

경제적인 부를 누리기에는 부족한 인물이다. 박학다식하고 세상을 바라보는 인사이트도 훌륭해서 기업을 운영하면 금방 경제적인 이득을 취하겠지만, 사업의 기질보다는 학문의 영역에서 더 많은 명예와 가치추구를 실현하려는 인물이다. 안정적인 수입과 노후 대책 그리고 평온하게 살아가는 것 정도에서 머무르는 인물, 돈에 대한 큰 욕심이 없다보니 돈을 벌기 위한 수단이나 노력이 그다지 실행되지 않는 인물이다. 돈보다는 가치추구를 논하는 인물.

 

화류계(花柳界)방향성

 

술집에서 돈을 벌면서도 술집에 대한 회의적(懷疑的)시각이 굉장히 강한 타입이다. 술집에서 일 하는 자신의 모습을 인정 하려는 자세 자체가 없기 때문에, 돈을 벌 수 있는 요소가 없다. 현재 자신의 상황 때문에 잠시 거쳐가는 정류장 이나 거처(去處)정도로 생각하고 일을 하는 타입, 큰 돈을 받을리는 만무하고 그 흔한 고빠나 용손(용돈손님)자체도 하나 제대로 만들지 못하는 유형의 인물. 이론적 바탕에 학습을 우선적으로 생각하는 타입이라 실행과 실전경험을 관과(看過)하는 경향이 있고 업계 사람들 자체에 대한 인식 자체를 경시(輕視)하는 시각도 가지고 있어 돈을 벌기가 쉽지 않다.

 

추천하는 영화

 

라스트 캐슬 (감독 : 로드 루리)

 

추천하는 업소(業所)

 

가라오케 퍼팩트